본문 바로가기

차량 D.I.Y/투싼 NX4

투싼 NX4 사이드스텝+머드가드 장착

투싼 NX4에 사이드스텝을 장착했습니다.

원래는 DIY로 장착을 하려고했는데..

현재 개인사정으로 공구가 없는상태 + 지정장착점을 이용해야 AS가 가능하다는 핑계거리가 생겨 장착을 맡겼습니다.ㅋㅋㅋㅋㅋ

지정 장착점은 

https://brand.naver.com/mayton/shoppingstory/detail?id=2002094717&page=1 

 

메이튼 공식 브랜드스토어 : 브랜드스토어

자동차 튜닝 용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brand.naver.com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머드가드와 사이드스텝을 동시에 장착이 가능하니 더욱 좋았어요. (제품 초창기에는 호한이 불가했음)

 

사이드스텝 장착전 모습

장착될 사이드스텝의 제품

이렇게 기존에 있던 덮개,핀을 제거한다음 장착합니다.

이렇게 사이드스텝을 먼저 장착하구요.

그다음이렇게 머드가드 까지 장착했답니다.

 

사이드스텝 하단에 4개의 단단한 철재로 받혀주기 때문에 올라타도 빠지지 않네요.^^

제품 Q&A 답변에서는 최대 200KG까지 버틸수 있다고 하네요.

 

직접 장착하실분들은 제품 설명서에 장착방법이 나와있으니 DIY도 가능하다는점 참고하세요.^^